과자도 한정판이 대세…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스노우’ 출시
과자도 한정판이 대세…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스노우’ 출시
아무리 보아도 본인 능력은 말할 것 없이 어진 재상이나 참선비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개혁적인 경제정책을 펼치는 그는 인도네시아 보수 기득권층과 예전부터 자주 충돌해왔다.AP 뉴시스걱정스러운 ‘판차실라 경제관괜한 의심이 아닙니다.
2019년 국방장관이 되자마자 한국과 공동개발한 KF-21 전투기 사업 분담금 지급을 중단해버렸기 때문이죠.그는 상당히 불확실성이 크다고 얘기하죠.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국가 자원을 투입할 겁니다.
일단 판차실라(Pancasila)는 1945년 제정된 인도네시아 헌법 전문에 실린 건국 이념인데요.AP 뉴시스요약하자면 인도네시아 경제 성장을 이끈 조코위 대통령의 ‘니켈 무기화 약발이 떨어져가고 있습니다.
바로 그 점-크게 달라지지 않고 안정적일 거란 기대- 때문에 그에게 표를 던진 유권자들이 특히 많았습니다.
그는 현재 건설 중인 니켈 제련소가 모두 완공되면 거의 1200만t 정도 공급이 늘어나게 된다고 전하죠.재상이야 잘만 고르면 언제라도 역할을 할 수 있을 때의 말이었다.
‘나라가 어지러우면 어진 재상이 생각나고.율곡과 다산의 진짜 선비 혼탁한 세상에 더욱 빛나 군주를 도와 나라를 안정 이제 그런 선비는 없는가경기도 파주시 법원읍에 있는 자운서원.
참다운 선비가 보좌해주면 나라는 제대로 다스려진다고 여기면서 당시에도 임금을 도울 참선비가 없음을 마음 아프게 생각하였다.바로 교체하기 어려운 군주이지만.